1 불량 교환 /반품
-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불량확인 시 교환가능
-불량을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한 경우 : 사진촬영 후 채널톡 또는 메일발송 (주문번호/고객명/상품명 기재)
-불량을 사진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: 동영상 촬영하여 채널톡 또는 메일로 발송 (주문번호/고객명/상품명 기재)
-영상으로도 확인이 안되는 경우 : 회수 후 확인
[단,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을 시 왕복배송비 비용처리가 될 수 있으니 고객님께 다시 한번 확인 후 처리부탁드립니다.]
- 작동완구 불량건중 건전지 불량 또는 건전지 전압부족으로 인한 미작동 또는 오류작동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새 건전지로 교체한후 재작동 부탁드립니다.
-불량일 경우 상담원과 확인 후 처리가능합니다. 단독처리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-불량으로인한 반품요청경우:
변심반품으로 간주됩니다. 출고시 배송비는 환불 되지 않으며 회수시 택배비는 본사에서 부담
-불량으로인한 교환/반품시: 받으신 그대로 박스포장하여 기사님께 반송해 주셔야합니다.
회수 후 구성품누락 또는 제품상자에 송장부착시 교환/반품처리 불가
2. 변심반품
-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가능
-비닐 및 제품을 개봉했거나 재판매 불가로 확인 되는 상품은 반품불가합니다.
-왕복배송비는 구매자측 부담입니다.
출고/회수 되었을 때 크기와 수량에 따라 배송비금액이 변동됩니다.
한박스당 최소3,000원 최대13,000원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(박스수당 비용청구)
2. 변심교환
- 변심교환은 따로 없습니다.
- 변심반품으로 신청하신후 재구매(입금)해주셔야합니다.
★반품에 대한 금액은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. 계좌이체를 받기 원하시면 따로 메세지를 남겨주세요.
★잘못된 예시처럼 포장되어 반품되면 반품처리 되지 않으며 왕복배송비 비용청구되실 수 있습니다.